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나라는 크리스마스에 대해서, 너무 급하게 시작하는 감이 있다.

지난달 31일에 할로윈이 끝나자마자, 거리에서는 호박들이 한번에 사라지고, 여기서도 저기서도 크리스마스 무드일색이 되어 버리고 말았다.

더욱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과 트리의 점등식이 여기저기에서 열려지고, 여기에 질려버린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불교다! 크리스마스라던가 관계없다!] 라고 고집을 부려봐도, 이 나라의 크리스마스를 향해 가속되는 기세를 멈출 수 없다.

확실히, 서양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여, 가족끼리 축하하는 일] 일지도 모르겠지만, 여기는 일본이다.

일본의 크리스마스라는 것은 [연인과 지내는 일] 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연인과 보내는 날 = 섹스를 하는 날, 이라고 하게된다. 일본 전체가 섹스를 하는 날에, 자신만 섹스 할수 없다고 하는 것은, 매우 쓸쓸할 것이다. 거기에서, 올해의 크리스마스에는 어떻게라도 섹스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자.

 

우선은 [상대방을 찾기] 이다.

구멍이 없다면, 여성이 없다면 시작되지 않는다.

라는 것이므로, 파트너의 조달부터 시작하자.

이 시기에는 여성측에서도 상대방을 찾으려고 열심이기 때문에, 보통의 시기보다도 비교적 간단하게 커플이 되는 것이 가능하다. 이라고는 해도, 너무 빠르게 움직여 버리면, 크리스마스 이전에 질려버릴 가능성도 있을 것이다.

미리미리 감정을 품고 있던 짝사랑의 여성이라면 모를까, 즉석 커플의 경우 신선도가 중요하다.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은, 1개월이전 정도 부터가 충분할 것이다.

[나는 12월에 들어가서도 획득할 자신이 있다고!] 라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 12월에 들어가면 [크리스마스 목적으로 말을 걸어왔다] 라는 번거로운 딱지가 붙여질 가능성도 있어서, 역시 11월 하순으로 부터 움직이는 것이 베스트라는 것이 된다.

 

한편, 이미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최근 섹스리스 기미가 있는 커플도 크리스마스정도에는 섹스를 하고 싶은 것이다.

그때 주의할 것은 그녀의 생리일이다. 신경쓰지 않고 유혈이 낭자한 상태로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성스러운 밤에 유혈 섹스라는 것은 좀 천벌 받을 것같은 느낌이 난다. 그녀가 생리불순의 경우는 어쩔수 없지만 주기가 정해져 있다면, 지금부터 역산을 할 필요가 있다.

 

[그렇게 까지 해야 하는 것은 좀…] 이라는 의견은 쿨하게 넘겨주겠다. 최종목적은 [크리스마스에 섹스를 하는 것!] 이기 때문에, 역산 결과 크리스마스이브날과 생리일이 맞아떨어 질지도 모른다고 하게 되면, 데이트의 일정은 보류하고,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생리 앞이나 뒤로 설정하면 좋다. 다행히, 이브날이전에도 충분히 크리스마스 무드는 즐길 수 있고, 크리스마스 후에도 신년 카운트다운까지는 장식을 남기는 것이 주류가 되고 있으므로, no problem 이다.

 

최후에 자기자신의 건강관리도 잊어서는 안된다. 이시기에는 망년회 시즌이 있다. 연일 연야의 계속되는 술자리로 몸상태를 망가뜨리기 쉽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추위가 심해지고 감기에 걸리기 쉬운 시기이기도 하다.

만전을 기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인플루엔자 접종을 받아 두면 좋다.

 

거기에 더하여, 이브날 직전에 지나치게 격한 자위를 해버리거나, 성매매 집에서 지나치게 기운을 쓰게되면, 그녀에게 고개를 들지 못할 것이다. 성매매 집이나 AV는 11월에 집중해서 즐기고, 크리스마스 직전에는 자위금지, 성매매 집 금지를 해야 할 것이다.

금욕기간에 대해서, 충전 게이지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1주일전] [2일전]등으로 짐작하여, 자신이 조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상을 근거로 하여, 금년의 크리스마스에는 반드시 섹스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 라고 해도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이라는 것.

만에 하나라도 섹스찬스를 날려버렸을때 하는 방법이지만, 역시 일본에는 여기저기서 사정이 일어나는 날이므로, 적어도 딸딸이에 의한 사정을 실시하여, 일본인적인 크리스마스를 만끽하여 주셨으면 싶다.

 

글 : 기쿠치 미카코 / 블로그 망고쥬스와 전복

1977년 3월 17일 출생, 이와테 현 출신, 21~29세

무대 여배우 조연, 캬바쿠라 아가씨, 텔레폰섹스샵 아가씨, 기업물 AV로 활동. 은퇴후 WRITER로 전직,

51wtSRHQXBL._BO2,204,203,200_PIsitb-sticker-arrow-click,TopRight,35,-76_AA300_SH20_OU09_.jpg

필자 저서 [엄청난 성적 괴벽을 가진 남자들]




원문출처: http://www.menscyzo.com

번      역: 부르르  

 

* 본 기사는 부르르(www.bururu.co.kr)에서 제공합니다. 퍼가실 때는 출처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1/12/02 13:40 2011/12/02 13:40

http://www.ilovebururu.kr/trackback/344

  1. 2019/06/08 08:40 [Edit/Del] [Reply]
    Sweet blog! I found it while browsing on Yahoo News.

    Do you have any tips on how to get listed in Yahoo News? I've been trying for a while
    but I never seem to get there! Thanks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