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르, 벤처기업확인서

Posted at 2010/03/03 17:50// Posted in Bururu news

 

명랑완구 부르르를 만드는 (주)엠에스하모니가 벤처기업이 되었습니다.
성인용품 업계는 물론 성인산업 전반에 걸쳐서도 흔하지 않은 사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초가 아닌가 싶습니다. 쉽지 않은 길을 걸어왔고 앞으로도 가야하지만, 걷는 길에서 발견하고 얻게 되는 이런 것들이 소소하지만 즐거운 격려와 소득이 됩니다.

아직도 성인용품을 비롯한 관련 업계가 상당 부분 음성적인 이미지로 알려져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번에 엠에스하모니가 신사업, 기술집약기업, 첨단기술기업 등의 상징인 벤처기업으로 인정 받게 된 것을 계기로 건전하고 올바른 성인산업 및 성인문화가 널리 정착되는 첫 페이지가 열리길 기대해 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의 벤처기업이란, 다른 기업에 비해 기술성이나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 정부에서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기업으로서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의 기준을 충족하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성공한 결과로서의 기업이라기 보다는 국가가 세계적인 일류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지원대상으로서의 기업이라는 성격이 강하다고 볼 때, 이 확인서 한 장의 가치는 대내외적으로 뿌듯하고 가슴 설레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흔한 벤처기업확인서가 아닙니다.
업종의 핸디캡을 이해한다면 이 확인서를 받고 우리가 받은 감동을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2010/03/03 17:50 2010/03/03 17:50

http://www.ilovebururu.kr/trackback/44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