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교육 한번 받아보실래요?

Posted at 2010/02/04 14:31// Posted in 이러고 논다

 사내 섹스강의가 있었다.
섹스강의, 섹스교육. 듣기에도, 받아들이기에도 참 생소하실 거다.
그러나 한 뼘만 더 깊게 가만이 생각해보면 그 필요성에 대해 고개가 끄덕여진다.
인간의 중요한 본능 중의 하나인 성욕, 그리고 섹스에 대해 우리는 잘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에 범람하는 지식들 중에는 왜곡된 것들이 상당하고, 우리가 '전문가'라 쉽게 칭하는 의사(주로 비뇨기과나 산부인과)들도 치료나 수술에 관련하여 국한된 지식일 뿐 올바른 성 지식과 섹스매커니즘, 그리고 섹스테크닉에 대한 고품질의 정보는 흔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

특히 엠에스하모니처럼 섹스와 성욕에 밀접한 제품을 만들고 취급하는 기업이라면, 직원들부터 누구보다 배경지식 습득이 선행되어야 함은 당연하다. 알고 만들어야 하니까. 이처럼 간단한 순서도 보통은 무시되고 생략되기 일쑤다.

성기능향상연구소 최세혁 소장을 모시고 강의를 진행했다.



섹스강의는 음악감상으로 시작되었다.
톨스토이가 듣고 카타르시스를 넘어 실제 오르가슴을 느꼈다는 그 음악. 지긋이 눈을 감고 몸에 힘을 빼고, 가볍게 팔을 들어올려 선율에 몸을 맡겨보라고 한다. 최세혁 소장이 온몸과 마음을 열고 음악을 듣는 방법을 직접 시연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따라한다. 어디서나 이렇게 수업태도가 우수한 학생들이 있기 마련.
꼭 필요한 교육이었던 거야? 그동안 뭔가 많이 서러웠던 거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서도 접할 수 없었던 섹스 이야기에 몰입하게 된다.
정력도 테크닉도 중요하지만 가장 우선되어야 할 것은 우리의 몸(성 기관)에 대한 이해.
꼼꼼히 받아 적기도 하고 동영상으로 촬영하는 이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몸의 반사점에 대한 이론(섹스반사점)과 뮤직테라피, 웃음치료 등이 접목된 신선하고 파격적인 강의.
단순한 섹스테크닉의 잔 기술은 물론, 심리적 요소의 연동 관계에 대해서도 새롭게 알게 된다.
섹스 컨디션 회복을 위한 박장대소 시연, 역시나 조금 전의 그 학생의 수업태도가 두드러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인 실전테크닉 강의에 들어가면서 열기가 최고조에 이르렀다.
소장님이 들고 계신 클리토리스 시청각자료 속으로 앞에 앉은 학생이 빨려 들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호 속에 강의가 끝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강의는 두 시간 여에 걸쳐 진행되었는데, 시간 제약으로 인해 전체 강의의 도입부 위주로 이루어졌다.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정보를 접하게 되고 질문과 답변까지 더해져 너무 짧고 아쉽게 느껴졌다.
원래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으며 총 12시간 과정이다.

[섹스테라피]                       섹스테라피/ 섹스 매커니즘/ 오장육부와 인텔리젠트섹스/ 섹스반사점

[남녀 멀티오르가슴]              멀티오르가슴이란/ 성감대/ 오르가슴 매커니즘/ 멀티오르가슴 행동요법

[섹스트러블과 성기능향상]      조루/ 발기부전/ 여성 조루, 발기부전, 불감증/ 남녀 성기관의 비밀

[동서양 섹스테크닉 완전정복]  섹스베이직/ 애무테크닉/ 삽입테크닉/ 명품방중술


향후 부르르에서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함에 최세혁 소장과 같은 전문가가 참여하여 고문 및 감수 역할을 해준다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이 커졌다.

그에 앞서 성생활 업그레이드를 통해 개인과 가정의 행복을 충족시키는 것을 도와주는 것이, 최세혁 소장이 밝히는 섹스교육의 최우선 목적이라고 한다.

 

 

 

 

2010/02/04 14:31 2010/02/04 14:31

http://www.ilovebururu.kr/trackback/28

  1. 친절한김댈 
    2010/02/04 15:41 [Edit/Del] [Reply]
    강의를 듣는 내내 얼굴이 자꾸 붉어지고 심장이 쿵쾅거려 혼났지 뭐예요~
  2. 2010/02/04 17:36 [Edit/Del] [Reply]
    모자쓴 훈남은 누규??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