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랑스 파리의 방돔 광장에 세워진 미국 예술가의 작품 '트리'


지난 17일 뉴욕데일리뉴스 등 외신들은 16일 설치된 방돔광장의 새로운 조형물 '트리(tree)'가 파리 시민들의 비난을 사고 있다고 전했다.

'트리'는 미국인 아티스트 폴 맥카시(69)가 만든 공기주입식 작품이다. '트리'는 높이 24m의 초록색 조형물로 '섹스토이'를 연상시킨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실제로 16일 오후 파리에서 한 남성이 모욕감을 느낀다며 이 작품을 만든 매카트니에게 달려들어 뺨을 세 차례나 때리기도 했다.

그는 맥카시시에게 '당신은 프랑스인이 아니고, 이 광장에 저런 작품이 세워져서는 안 된다'라는 맥락의 말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매카트니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건 추상적인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뉴스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41027010016611

 


 

이 조형물은 사람들에 의해 부서지기까지 했다는데요. 파리시민들을 분노케한 저 초록색 조형물이 대체 어떤 섹스토이를 연상시킨다는 걸까요?


그건 바로 '애널 플러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의 애널플러그, 에이나스 스토퍼

 


파리 광장에 세워진 조형물과 너무 닮았네요! (폴 맥카시 아저씨.. 솔직히 말해보세요. 트리가 아니라 애널 플러그 맞죠?)

애널플러그는 비전동 애널 섹스토이 중 하나로 항문에 꼭 들어 맞도록 설계되어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 저 큰 걸 똥꼬에 어떻게 집어넣어?!"


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저도 그렇습니다만...) 똥집 한방에도 온몸이 찌릿찌릿한 예민한 항문에 저 주먹만한 걸 어떻게 넣을까요?

물론 저 정도 크기의 애널 플러그는 어느 정도 항문 성감이 개발되고 애널자위나 애널섹스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능한 용품이죠! 애널 플러그는 초급자용부터 상급자용까지 모양과 크기가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용품을 고르면 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모양과 사이즈! 


그럼 애널플러그 사용법을 알아볼까요?


1. 도구보다 일단 손으로

아무리 애널 성감이 개발되어 있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다짜고짜 도구를 삽입하는 것은 아무래도 부담스럽죠. 애널 플러그를 삽입 전에 윤활제를 듬뿍 발라 손으로 항문 주변과 괄약근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이 먼저입니다. 


2. 작은 것부터 시작하기

애널 플러그가 가늘수록 항문에 들어가고 또 미끄러져 나오고 쉽겠죠? 가장 작은 플러그는 손가락 정도의 크기로 초보자에게 적당합니다. 젤리 형태나 고무 형태 역시 탄력성이 좋아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아요. 


3. 진도 나가기

더욱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더 큰 애널 플러그를 사용하거나 모양이 많이 변하는 것을 이용합니다. 애널 플러그를 비틀거나 밀어서 들락거리게 하면 더 확실한 자극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애널 플러그 모양에 따라 괄약근이 변할 때 흥분이 더욱 고조됩니다. 애널섹스 전에 항문이 유연해지도록 플러그를 삽입시켜 놓는 것이 좋습니다.

2014/11/05 09:36 2014/11/05 09:36

http://www.ilovebururu.kr/trackback/477

  1. 2017/11/03 23:49 [Edit/Del] [Reply]
    I think what you published was very reasonable. But, what about
    this? suppose you typed a catchier post title? I am not saying your information isn't solid,
    however suppose you added something that grabbed people's
    attention? I mean 명랑완구 주식회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